뉴스 >
김천시 건강증진과, “해피바이러스 운동” 전개
행복하고 청렴한 직장생활 만들기 앞장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보건소 건강증진과에서는 해피투게더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올 6월부터 매일아침“해피바이러스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해피바이러스 운동”은 건강증진과 직원들이 다함께 아침 건강체조하기, 서로 칭찬하기, 좋은말 하기, 민원대응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여 직원상호간에 친목을 다지고 기운을 북돋아주어 행복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여 시민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하였다.
또한 청렴실천과제로 청렴구호를 선정하여 선서하고 실천하기 운동을 전개해 공직자의 바른 자세를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활기차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로 바꾸는데 해피바이러스 운동이 한 몫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이에 해피바이러스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시민들에게 기대에 부응하는 맞춤형 친절 서비스를 제공 할 생각이다. 또한 청렴구호를 선서함으로써 청렴함을 되새기며 직무에 충실할 것을 다짐하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고 밝혔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6월 09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