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봉산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코로나-19 극복 , 청정 봉산 만들기”
[영남in데일리=백현식]봉산면은 11일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 코로나-19 종식과 청정 봉산 유지를 위해 이장, 새마을지도자, 적십자협의회, 환경보호지도위원 및 공무원 등 약 150명이 참석하여 주요도로변 및 직지천에 방치된 영농폐기물 및 생활쓰레기 등을 집중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조수만 봉산면장은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과 코로나-19 방역에 앞장서는 유관단체 회원들에게 격려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일제방역 등 다양한 노력을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실시한 대청소를 통해 주민의 일치단결된 모습을 보았으며, 앞으로도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및 소상공인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주민서비스를 통해 면민의 안정과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봉산면 유관단체 회원 200명은 지난 3월부터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을 일제 방역의 날로 지정하여 공공시설, 식당, 회사, 버스승강장, 마을회관 및 종교단체 관련시설 등 총 20회를 실시하였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5월 12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