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남면 이장협의회 코로나19 예방 자체 방역활동 실시

NULL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4월 29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영남in데일리=백현식] 남면이장협의회는 29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취약지역에 대한 방역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소독에는 남면 직원들과 이장들이 참여했으며, 평소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오봉저수지와 버스정류장, 마을쉼터 등 다중이용시설을 꼼꼼하게 소독했다.
특히 봄을 맞아 외지인들이 많이 찾는 오봉저수지에서는 직원들이 앞장서서 쓰레기 수거 등 청결활동을 실시하고, 뒤따라 이장들이 개인 등짐 분무기를 이용하여 방역을 분담했다.

임순태 남면 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이장협의회에서 방역 활동에 동참하자는 의견을 모아 봉사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에 적극 협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규영 남면장은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방역활동에 자발적으로 나서주신 이장님들의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많이 줄었지만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경각심을 가지고 바이러스 예방에 힘쓰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남면에서는 이번 코로나19가 잦아드는 대로 릴레이청소두레를 통해서 마을 기관·단체들이 협심하여 매월 ‘투게더 클린데이 날’을 지정, 해피투게더 청결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4월 29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청송군치매안심센터, ‘치매극복 실종예방 프로젝트’성황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5 12:39
청송군, 저출생 부담타파 4대 문화운동 캠페인 전개..
백현식 기자 | 06/25 12:40
청송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학부모 참관수업 실시..
백현식 기자 | 06/25 12:41
구미도시공사-구미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증진 업무협약 체결..
백현식 기자 | 06/25 13:18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