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상주시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업무보고에 이은 주요사업 현장 방문으로 현장중심 시정운영에 나서
[영남in데일리=박정연] 상주시는 이달 21일부터 3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강영석 상주시장 취임에 따른녤년도 상주시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국?소장 및 각 부서별 팀장 등이 배석한 가운데 부서별로 추진 중인 핵심 현안사업 위주의 실속 있는 보고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얼어붙은 지역 소비심리 개선과 악화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시설개선 및 경영안정 지원사업, 상주화폐 발행 등 다양한 경제시책 추진 방안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뤄졌다. 업무 보고회 이후에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사업,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이전 조성사업, 일반산업단지조성사업 등 상주시 주요사업추진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현장 중심의 속도감 있는 업무 추진에 발 벗고 나설 계획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과 지역경제 침체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취임하게 돼 마음이 무겁지만, 상주시 모든 공직자와 함께 2020년을 더 크고 더 강한 밝은 미래 상주 건설의 기틀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박정연 기자 /  입력 : 2020년 04월 23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