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경시 가은제2농공단지 투자양해각서(MOU) 체결
㈜초이스엠코리아 28억 투자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
 |
|
| ↑↑ 문경시 가은제2농공단지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제공-문경시) |
| [굿뉴스메이커=박정연] 문경시는 지난 3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가은제2농공단지 내 신규투자 업체 ㈜초이스엠코리아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황재용 시의회 의장, 김경환 산업건설위원장과 김원경 ㈜초이스엠코리아 대표, MOU 체결에 도움을 준 서규용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이정무 ㈜루왁코리아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는 육류포장품 및 냉동육가공 기업으로 가은제2농공단지 내에 2023년까지 공장신축과 생산라인 신설 등 28억원을 투자하고 50여 명을 고용할 계획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시와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과감하고 적극적인 기업 유치 활동을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 증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박정연 기자 /  입력 : 2022년 11월 0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