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활짝 핀 벚꽃 보며 다함께 코로나–19 이겨내요!

봉산면적십자봉사회, 다중이용시설 방역봉사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30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영남in데일리=백현식]봉산면적십자봉사회(회장 공옥희)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9일 관내 취약시설과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일제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최근 김천에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없지만 대구·경북에서는 계속해서 집단감염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주민들의 불안감은 여전하다. 이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적십자봉사회도 지역방역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이날은 회원 8명이 참여해 관내(신리~태화리) 종교시설과 버스승강장, 마트, 식당, 마을 운동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집중 방역봉사를 실시했다.

공옥희 회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지역은 우리가 지킨다는 일념으로 사회적거리두기 및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와 지역 방역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봉산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대 위기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든 경제가 심각한 침체 위기에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이 절실하다”며 “ 코로나19 예방수칙준수와 사회적거리두기, 외출자제 등 주민 개개인인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3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문경시·남원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19
문경시, 제76주년 6·25전쟁 기념식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20
문경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진기` 프로그램 운영..
백현식 기자 | 06/26 09:21
내 이야기가 한 권의 책으로…영주문화인양성소 `영주 에디터` 참여자 모집..
백현식 기자 | 06/26 10:23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