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 코로나19 완치자 3명 퇴원

NULL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20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에서는 지난 18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중에서 김천 8번 확진자가 김천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 완치되어 퇴원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천 확진자중 지난 16일 퇴원한 3번 확진자와 18번 확진자에 이어 세 번째 완치자로 지난 2월 28일 확진판정을 받고 3월 2일 김천의료원으로 이송되어 치료 중 증상이 호전되고 24시간 간격 유전자 증폭(PCR) 검사결과 2회 연속 음성으로 확인되어 격리해제 퇴원했다.

지난 16일 퇴원한 완치자 2명은 3번 확진자와 18번 확진자로 1차 포항의료원과 2차 생활치료센터(안동국학진흥원)에서 그리고 안동 경북소방학교로 이송되어 각각 치료를 받다가 완치되었다.

김천시 관계자는 “김천시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속 완치되고 있다고 밝히며 하루빨리 모든 확진자가 완치되어 퇴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시민들께서는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될 때까지 손씻기,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 두기 등 개인 예방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2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하늘 위 축구장 연다 “초등학생 대상`드론축구체험` 무료..
백현식 기자 | 06/25 10:01
군위 溫돌 통합돌봄, 보건‧복지 협력으로 위기가구 조기발견 및 의료연계로 소중한 ..
백현식 기자 | 06/25 10:01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후원 모아 어르신께 감동의 생신상 차려드려...
백현식 기자 | 06/25 10:02
의성군, 경상북도 ‘2026년 지방세정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백현식 기자 | 06/25 10:08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