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코로나 19 위기 극복에 함께 동참해요
김천시 코로나 19 성금·성품 기탁 줄이어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피해 극복을 위한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에 소재한 씨엠에스코리아(주)(대표 이정호)는 살균소독제 1,664L(800만원 상당)를 김천시에 전달해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및 읍면동의 공공시설 소독에 힘을 실어주었다. 또, 버거킹 김천교동DT점(대표 박성근)에서는 2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00장을 김천시보건소로 기탁해 마스크 조달로 곤란을 겪는 면역취약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신호(대표 김덕수)의 성금 1,000만원 전달을 시작으로, 대한불교조계종 직지사(주지 법보) 500만원, 김천시전기협회 300만원, 김천시 전기직 공무원모임(투투나인) 100만원 등 코로나 19 피해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한 김천시민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기탁된 성금·성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감염병 예방 구호품 구입 및 다양한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2월 2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