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 의료기관 방문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는 지난 27일 코로나19 세번째 확진자가 발생됨에 따라 이동동선에 따른 접촉자 등 역학조사와 검사를 실시하는 등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김천시는 김천시보건소와 김천제일병원에 선별진료소 2개소를 설치하여 코로나19에 긴밀하게 대응하고 있지만 지난 26일 김천제일병원 응급실을 두 번째로 폐쇄하는 아찔한 일이 일어났다.
확인결과 김천제일병원 응급실을 내원한 환자가 코로나19와 관련한 사실을 숨겨서 김천제일병원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고 응급실을 방역소독 한 후 24시간 폐쇄하였다. 다행히 검사결과 음성으로 판정되어 지난 27일 응급실을 재개하였다.
김천시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역사회 전파로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는데 김천제일병원 응급실 폐쇄와 같은 일이 재발하면 우리시 응급진료에 막대한 차질이 우려됨으로 시민들에게 보건소와 의료기관에 방문시 코로나19와 관련해 거짓으로 속이거나 숨기지 말고 사실대로 이야기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2월 2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