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코로나 19 극복 전통시장 SOS 장보기 행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한 지역경제침체 극복위한 장보기 행사
[영남in데일리=백현식]봉산면(면장 조수만)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위축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21일 황금시장을 방문하여 직원 오찬을 갖고 코로나19 극복 전통시장 SOS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해소와 시장상인 기살리기, 애로사항 청취 등을 위해 마련됐다.
전 직원은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고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시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김천사랑상품권으로 지역의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 및 식당을 이용했다.
조수만 봉산면장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해 지역경기 침체로 직접 타격이 우려되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전통시장 SOS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은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방지에 더욱 힘써 시민들이 안심하고 경제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2월 2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