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2020년은 Happytogether김천운동 생활화의 해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 결산총회 개최
[영남in데일리=백현식]지난 14일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신순철)는 대곡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결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결산총회에서는 2019년 주요사업 실적 및 결산, 2020년 사업계획 및 신입회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자연보호운동 활성화는 물론, 친절·질서·청결한 도시를 만들고자 추진하고 있는 Happytogether김천운동이 주민의 생활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아갈 것을 결의했다.
신순철 회장은 지난 1년 동안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를 드리는 한편, “한번 훼손된 자연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내 주변의 작은 곳부터 살피고 먼저 실천하는 자세로 자연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동균 대곡동장은“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과 자연보호에 이바지하고 있는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살기 좋은 대곡동 만들기에 많은 힘을 보태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1월 1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