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청도군, 19 경상북도 민원행정평가 최우수상 수상
NULL
[영남in데일리=백현식]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0일 경북도청에서 열린 2019년민원행정평가 시상식에서 최우수기관으로선정되어 경상북도지사표창패 및 시상금 150만원을 받았다.
민원행정평가는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동기부여를 통해 불합리한제도를 개선하고 대민서비스를 강화하여 행정신뢰도 및 만족도 제고, 민원공무원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이루어지고 있으며,
청도군에서는 전 직원이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및 직원 친절도 조사, 공무원 친절교육이수제 운영 등민원제도 개선을 위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승율 군수는 “업무 환경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군민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민원시책 발굴을 통해서 군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군민감동 민원행정 추진을 위해 공무원 친절 및 힐링교육과 전 직원 친절교육이수제, 민원안내도우미, 고객만족도 및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각종 민원인 편익용품을 비치하여 군민이 행복한 민원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2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