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령중학교 윈드 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연주회 개최

크리스마스 이브, 지역 주민들에게 낭만을 연주하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26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영남in데일리=백현식]화령중학교(교장 이성희)는 12월 24일 화령초등학교 봉황관에서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전교생 45명으로 구성된 화령중 윈드오케스트라의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화령중고등학교가 주관하고 경상북도교육청, 상주교육지원청, 상주시가 후원한 이번 연주회는 김남진 선생님의 지휘 아래 플루트 앙상블, 클라리넷 앙상블 등 다양한 연주를 펼쳐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양희 화서면장은 공연을 관람 후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 학부모에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한 결실인 만큼 마음껏 축제를 즐기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화령중학교는 1학생 1악기 연주로 다른 학교와 차별된 감성과 인성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화령중학교의 자랑인 윈드오케스트라는 2014년 창단 이래로「전국관악경연대회」 금상과 「제68회 개천예술제 전국음악경연대회」대상 등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음악을 통한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2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청송교육지원청, 2026년 청소년 대상 담배판매금지 홍보단 운영..
백현식 기자 | 06/25 15:38
‘숭고한 희생과 헌신 기리며’ 포항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5 15:44
포항시, ‘GAS KOREA 2026’서 청정 수소 중심도시 비전 펼친다..
백현식 기자 | 06/25 15:45
포항시, APCTP-CNRS 연구협력센터 유치 추진…글로벌 과학협력 허브 도약..
백현식 기자 | 06/25 15:50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