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이병환 성주군수, 기재부 방문 국비 확보 총력
휴가 중에도 국비 확보 위해 발벗고 나서
[굿뉴스메이커=박정연] 이병환 성주군수는 6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내년도 주요 국비 사업을 설명하고 예산안 반영을 요청했다.
휴가 중임에도 국비 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 예산실을 방문한 이병환 군수는 예산실장, 경제예산심의관, 사회예산심의관과 관련 실무진을 차례로 만나 기재부에서 심의 중인 ▷국도30호선 성주 선남~ 대구 다사 6차로 확장사업(총사업비 1395억 원), ▷가야산골 케어팜벨리 시범조성사업(총사업비 200억 원), ▷ 소각시설 증설사업(총사업비 204억 원), ▷생활폐기물 직매립 제로화 전처리시설 설치 지원사업(총사업비 39억 원) 등에 대한 타당성을 설명하고 정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건의했다.
이병환 군수는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국비 확보는 필수”라며 “예산이 확정되는 12월까지 기재부와 국회를 지속적으로 방문하는 등 국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주군은 적극적인 국도비 확보와 각종 공모사업 발굴 확대로 2018년 4106억 원이었던 예산은 2,021년 5220억 원으로 증가하면서 경북을 선도하는 일등 지자체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박정연 기자 /  입력 : 2021년 08월 0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