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구시 중구보건소, 2019년 대구광역시금연지원센터사업 연계 감사패 수상
NULL
[영남in데일리=백현식]대구시 중구보건소(소장 황석선)는 지난 16일(월) 수성구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대구광역시금연지원센터 성과대회에서 2019년 대구광역시금연지원센터 협력 우수공공기관으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관내 주민 중 중중 및 고도 흡연자를 대구금연지원센터의 금연전문캠프로 꾸준히 연계하는 등 금연성공을 이끌어내어 금연지원센터와의 협력 우수 공공기관으로 선정 된 것이다. 또한 이번 성과대회에서 금연에 성공한 관내 주민(천oo)의 사례 발표는 보건소와 센터와의 꾸준한 협력으로 지금도 1년 가까이 금연 및 금주를 통해 건강을 되찾아 많은 이들에게 본보기가 되었다.
황석선 중구보건소장은 “흡연은 질병이고 금연은 치료”라는 슬로건 처럼 금연은 스스로의 의지만으로는 하기 힘든 만큼, 보건소 금연상담사의 전문적인 금연서비스 및 금연지원센터 등 지역사회 내 지원네트워크를 구축 하여 대상자별 맞춤형 금연사업 및 금연서비스 제공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1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