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구환경공단, 물산업 활성화 및 물기업 지원을 위한 세미나 개최
NULL
|  | | | ↑↑ 전국 환경공단 CEO 세미나 | | [영남in데일리=백현식]대구환경공단(이사장 강형신)은 지난 4일(수) 국가물산업클러스터 글로벌비즈니스 중회의실에서 물산업 활성화 및 물기업 지원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환경공단 시이오(CEO) 및 부서장,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사업단과 입주기업협의회 대표단 등 약 30여 명의 물환경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전국에 있는 환경공단(광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시이오(CEO)들을 대상으로 국가물산업클러스터의 역할을 소개하고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협의회 회원사 소개를 통해 입주기업 지원과 더불어 물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주요 내용은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소개 및 물산업 진흥계획 공유, 실증화시설 소개 및 현장견학, 입주기업 회원사 소개 및 인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전국 환경공단 협업을 통해서 물산업 혁신의 더 큰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강형신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주신 전국 환경공단 이사장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국가 물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국 환경공단 시이오(CEO)들이 소통하고 협업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09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