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삼성전자 기숙사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전입신고가 가능해요~
[영남in데일리=백현식]진미동(동장 김태영)에서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관내 기업체 기숙사인 삼성전자 기숙사에서 「올바른 주소 갖기 운동」을 홍보하고 찾아가는 전입신고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삼성전자 기숙사 총 거주자는 1,300여명 정도이며 현재 기숙사 미전입자수는 300여명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주소 갖기 운동 홍보 안내 전단지를 제작 배포하고, 전입신고 현장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또한, 추후에도 기숙사 통장을 통해 전입신고서를 수시 접수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업무 등으로 바쁜 직장인들의 번거로움을 덜어내고 기숙사에 거주하는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전입신고를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전입신고의 중요성을 제고시키며 방문신고 외에도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정부24”스마트폰앱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전입신고가 가능한 온라인 전입신고를 적극 홍보 할 예정이다.
김태영 진미동장은 “이번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주민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올바른 주소 갖기 운동 홍보 활동을 통해 행정의 효율성 제고와 주민들의 생활편익 증진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0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