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남구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성황리에 마쳐
- 새마을 김장나누기, 지난 11월 28일 ~ 29일까지 남구청 광장에서 이틀간 행사
[영남in데일리=백현식] 올해에도 남구새마을회(회장 김주연) 주관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및 전달식”이 남구청(구청장 조재구) 광장에서 열렸다. 대구남구새마을회에서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나눔행사를 매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는 남구새마을지도자 등 봉사자 250여 명이 참여하여 지난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동안 펼쳐지며, 1,500여 포기의 배추 속속들이 맛깔스러운 양념을 채워 김장을 버무렸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온정과 함께 용기에 나눠 담아서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다문화가족 20여명이 함께 참여하며 우리의 전통 김장문화를 체험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도 힘내셔서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03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