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남구청, 도시재생 서포터즈 1기 발족
대구 남구청, 도시재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대구시 남구 도시재생 대학생 서포터즈 1기가 첫걸음을 내디뎠다.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7일, 구청 2층 회의실에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및 뉴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도시재생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도시재생 서포터즈 1기’는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지역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공개모집을 거쳐 11명을 선정하였다.
위촉장 수여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2020년 2월 17일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앞으로 서포터즈 1기는 .도시재생 주민학교 강의 참여 및 지원 .마을문화센터 디자인 워크숍 참여 .도시재생 뉴딜사업 홍보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도시재생 선진사례 벤치마킹을 위한 현장답사, 사례 연구 및 활동결과 발표와 함께 수료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도시재생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남구 도시재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팀 기자 /  입력 : 2019년 09월 1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