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 제2기 감천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 및 임원선출
NULL
|
 |
| 사진제공-김천시 |
| [굿뉴스메이커=박정연] 김천시는 코로나19로 미뤄졌던 제2기 감천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 및 임원 선출이 18일 오전11시 감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밝혔다.
제2기 감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여성 7명, 남성 8명 총15명으로 구성되어 주민 참여의 보장 및 자치활동의 조장, 건전한 육성 및 발전을 위해 위촉된 사람이다. 위원장으로 전임 김교문 위원장님이 연임되었고, 부위원장으로 천명희 위원님, 간사로 김영남 위원님이 선출됐다.
김교문 주민자치위원장은 “부족한 저를 위원장으로 연임할 수 있게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 작년은 코로나19로 활동에 어려움이 많았다. 올해는 봉사활동과 자치활동 강화로 감천면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모문룡 감천면장은 “제2기 감천면 주민자치위원으로 위촉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우리 지역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지역문제 토론 등을 통해 감천면의 발전을 이끌어주길 바란다. 김천시 최고의 주민자치위원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
박정연 기자 /  입력 : 2021년 02월 19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