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
|
| 사진제공-영주시의회 | [굿뉴스메이커=이태복] 영주시의회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51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영주시 각 부서의 2021년도 주요 업무 계획을 보고 받고 의원발의 조례안을 포함한 조례안 6건, 동의안?공유재산관리계획안 규칙안 각 1건 등 총 9건의 안건을 심사?의결할 예정이다.
또한, 17일 제1차 본회의에서 장영희 의원은 ‘소수박물관 운영활성화를 위해 인력충원과 일반인들을 위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다양화 촉구’를, 이서윤 의원은 ‘영주시 인구감소를 막기 위해 둘째 자녀부터 다자녀로 기준을 삼아 인구 증가 정책을 펼치고, 인재육성장학금 지급대상을 초?중학생까지 확대 시행하는 등 다각적인 인구증가정책 추진 제안’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펼친다.
이영호 의장은“지난 한 해 코로나19 및 자연재해 등으로 힘들었을 시민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2021년 주요 업무 계획 보고 시 철저히 검토하고 합리적인 의견을 제시하도록 하겠다”며, “올 한해도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심히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태복 기자 /  입력 : 2021년 02월 1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