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예천군의회, 제112차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 개최
NULL
[굿뉴스메이커=이태복]예천군의회는 20일 오후 4시 예천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제112차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광호 협의회장을 비롯한 12개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의장 및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는 예천군의회 의원과 김학동 예천군수, 예천군 간부공무원 등이 예천군을 방문한 각 시군의회 의장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김은수 의장은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한 해의 마무리를 예천군에서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우수한 역사와 문화,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예천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축사를 통해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가 예천에서 개최된 것을 축하드리며 경북 북부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출입하는 모든 참석자들에 대해 발열체크 및 손 소독을 실시하는 등 생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개최했다. |
이태복 기자 /  입력 : 2020년 11월 2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