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영양군 석보면 새마을회, 코로나19극복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NULL
[굿뉴스메이커=이태복]영양군 새마을지도자 석보면협의회(회장 조희암)와 석보면 새마을부녀회는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석보면 새마을회 회원 30여명이 2일전부터 직접 배추를 절이고 김치소를 준비해서 김장을 담가 코로나19로 지친 관내 소외계층 4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취약계층 40세대를 방문하여 영양군에서 재배한 배추와 고춧가루로 새마을회원들이 담근 김장을 나눠드리며,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가졌다.
조희암 협의회장과 김금자 부녀회장은“새마을지도자 및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드리는 겨울 김장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항상 나눔행사에 참여해주는 새마을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했다.
김초한 석보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는 석보면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우리 지역에는 확진자가 추가발생하지 않았지만 인근에 소규모 지역감염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방역에 소홀해지는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항상 마스크 착용, 손씻기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이태복 기자 /  입력 : 2020년 11월 2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