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동시청 육상팀, 제54회 그린 전국육상대회서 여자 400m 계주 금메달
김다정․유정미․이현희․류지연, 46초56으로 정상 올라
|  | | | ↑↑ 안동시청 육상팀, 제54회 그린 전국육상대회서 여자 400m 계주 금메달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안동시청 육상경기단이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예천스타디움 육상경기장에서 열린 ‘KAAF배 제54회 그린 전국육상경기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400m 계주 우승을 비롯해 세단뛰기와 7종경기에서 각각 은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가장 돋보인 종목은 여자 일반부 400m 계주였다. 김다정, 유정미, 이현희, 류지연 선수로 구성된 안동시청 육상팀은 결선에서 46초56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금메달을 차지했다. 특히 2위 시흥시청의 47초71, 3위 정선군청의 48초06을 1초 이상 앞서는 경기력으로 전국 정상급 단거리팀의 저력을 보여줬다.
필드와 복합 종목에서도 값진 성과가 이어졌다. 여자 일반부 세단뛰기에 출전한 윤선유 선수는 11m89를 기록하며 은메달을 획득했고, 여자 일반부 7종경기에 출전한 공민경 선수는 총점 3,781점으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안동시청 육상경기단은 트랙과 필드, 복합 종목 전반에 걸쳐 고른 경쟁력을 보이며 전국 정상급 실업팀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대회 기간 최선을 다해 안동시의 명예를 드높여 준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이 좋은 성적으로 이어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6월 25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