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상주시농업기술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 불용 농기계 공개 매각 실시
불용농기계의 합리적 매각으로 농가 편의 증가
|  | | | ↑↑ 상주시청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보유 중인 불용 농기계를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각은 농기계의 효율적인 자산 관리와 활용을 위해 추진되며, 1차 매각은 6월 15일부터 7월 2일까지 총 105대, 2차 매각은 6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107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각 대상은 트랙터, 관리기, 예취기 등 다양한 농기계로, 상주시에 거주중인 농업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온비드(Onbid)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 김정수 소장은 “이번 공개 매각을 통해 불용 농기계의 활용도를 높이고, 농업인들에게는 필요한 농기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각 물품의 세부 내역과 입찰 일정은 온비드 홈페이지 및 상주시농업기술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6월 1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