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성주교육지원청, 성주중 급식시설 현대화 현장 방문
|  | | | ↑↑ 성주교육지원청, 성주중 급식시설 현대화 현장 방문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성주교육지원청 김시용 교육장은 지난 8일, 급식시설 현대화 공사를 완료한 성주중학교를 방문해 새롭게 구축된 급식시설을 둘러보고 위생·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시설 운영 초기 단계에서 조리와 배식 환경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는지 살피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성주중 식생활관은 10년 이상 된 노후 급식 시설을 개선하고자 추진됐다.
조리장 환기 기능을 보강하고 노후 조리기구를 교체하는 등 조리 환경 전반을 최신식으로 정비했다.
이를 통해 위생 수준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조리관계자들의 업무 효율성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단장한 급식소는 학생과 교직원에게 쾌적한 식사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조리종사자들에게도 안전하고 깨끗한 작업 환경을 보장하게 됐다.
김시용 교육장은 현장을 둘러본 후“정비된 최신 시설이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질 높은 급식을 제공하는 토대가 될 것”이라며, “공사 기간 동안 원활한 급식 운영을 위해 애쓴 교직원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6월 0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