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청도읍, “웃고 배우고 함께한 시간” 따뜻한 마침표 찍어
마을행복학습센터 종강
|  | | | ↑↑ 마을행복학습센터 종강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청도군 청도읍은 20일 고수6리 경로당에서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마을행복학습센터 종강식을 갖고, 지난 3월부터 운영해 온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마을행복학습센터는 관내 3개 마을 경로당을 중심으로 운영됐으며 천아트, 전래놀이, 슐런스포츠, 초콜릿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함께 배우고 이야기를 나누며 일상에 활력을 얻고, 자연스럽게 이웃 간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종강식에서는 그동안의 활동을 돌아보며 참여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어르신들은 “집에만 있었으면 심심했을 텐데 사람들도 만나고 새로운 것도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철승 청도읍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접하고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5월 2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