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경시보건소, 비만예방 합동 캠페인 개최
내 몸의 안전 골든벨을 울려라! 가볍게 걷고, 마시고, 줄이자!
|  | | | ↑↑ 문경시보건소, 비만예방 합동 캠페인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문경시보건소는 비만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중심의 건강생활실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29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내체육관 앞 주차장 전정에서 비만예방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일보 주관 안전골든벨 행사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가볍게 걷고, 마시고, 줄이자`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일상 속에서 가볍게 걷고, 건강하게 마시며, 나트륨·당 등 해로운 요소를 줄여가자는 의미를 담아 덜 짜게, 덜 달게, 덜 기름지게 먹는 건강 식생활 캠페인도 함께 펼쳐졌다.
행사 현장에는 복부비만조기 체험, 비만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비만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금연·구강·모자보건 등 건강증진 홍보부스도 함께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학교 4~6학년 아동 및 학부모 300명이 참여했다.
권상명 문경시보건소장은 ˝이번 캠페인이 비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들이 일상에서 신체활동과 올바른 식습관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3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