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영천시지부, 2026년 정기총회 개최
공중위생관리 수준 향상 및 미용업 발전 도모
|  | | | ↑↑ 대한미용사회 영천시지부 정기총회에서 유공자들이 표창을 받고 있다.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영천시는 28일 대한미용사회 영천시지부가 시립도서관 지산홀에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는 미용업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지역사회 공헌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회장, 감사 등 신임 임원 선출과 위생교육이 진행됐으며, 위생 관련 법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용인으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황미선 영선미용실 대표를 비롯한 미용업 종사자 7명이 중앙회장상과 도지회장상 등을 수상하며 미용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숙 지부장은 “연임을 맡겨주신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함께 힘을 모아 영천시 미용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선희 보건소장은 “대한미용사회 영천시지부가 전문성 향상과 꾸준한 방문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용업계 발전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