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청 여자농구단, 2026 전국실업농구연맹전 ‘대회 2연패’ 쾌거

안방에서 열린 대회서 무패 행진, 실업 농구 최강자 자리 굳건히 지켜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7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 김천시청 여자농구단, 2026 전국실업농구연맹전 ‘대회 2연패’ 쾌거
[굿뉴스메이커=백현식]김천시청 여자농구단은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2026 전국실업농구연맹전`에서 전승을 거두며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하는 값진 결실을 맺었다.

대회 첫날인 24일, 김천시청은 대구시청과 경기 내내 화력전을 펼친 끝에 79 대 71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어 25일 펼쳐진 서대문구청과의 경기에서는 경기 종료 직전까지 향방을 알 수 없는 치열한 접전 끝에 52 대 50, 극적인 2점 차 승리를 거두며 우승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대회 마지막 날인 26일, 사천시청과의 최종전에서 경기 막판까지 대역전극을 연출하며 57 대 55로 승리를 확정 지은 김천시청은 최종 성적 3전 전승으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어 서대문구청이 준우승, 사천시청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김동열 김천시청 여자농구단장은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라는 위업을 달성한 선수단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0년 창단 이후 국내 최정상급 기량을 유지하고 있는 김천시청 여자농구단은 김동열 단장과 정귀분 감독의 지도 아래 9명의 선수가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6월 태백에서 열리는 전국실업농구연맹전에서 다시 한번 정상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문경시·남원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19
문경시, 제76주년 6·25전쟁 기념식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20
문경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진기` 프로그램 운영..
백현식 기자 | 06/26 09:21
내 이야기가 한 권의 책으로…영주문화인양성소 `영주 에디터` 참여자 모집..
백현식 기자 | 06/26 10:23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