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밀양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회서 ‘은 2·동 2’ 획득

결승전 접전 끝 아쉬운 석패… 실력은 이미 최정상급 입증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3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밀양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회서 ‘은 2·동 2’ 획득
[굿뉴스메이커=백현식]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이 지난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열린 `2026 밀양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실업 강호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먼저, 남자 복식에 출전한 나성승·신태양 조와 여자 복식의 김보령·연서연 조는 대회 내내 압도적인 기량으로 결승까지 진출했으나, 마지막 결승전에서 상대 팀과 치열한 접전 끝에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또한, 여자 단체전과 혼합 복식의 김영혁·박슬 조가 각각 값진 동메달을 추가하며 팀의 탄탄한 전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오종환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장은 “우승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해 투혼을 발휘한 우리 선수들에게 고맙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대회의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여, 다음 대회에서는 반드시 정상의 자리를 되찾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며 굳은 의지를 밝혔다.

한편,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현재 유태빈, 조현우, 박가은, 박슬 등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익산에서 열릴 대통령기 대회를 대비해 곧바로 강화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3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문경시·남원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19
문경시, 제76주년 6·25전쟁 기념식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09:20
문경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진기` 프로그램 운영..
백현식 기자 | 06/26 09:21
내 이야기가 한 권의 책으로…영주문화인양성소 `영주 에디터` 참여자 모집..
백현식 기자 | 06/26 10:23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