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3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 성료... 12일간 열전 마무리
|  | | | ↑↑ 제3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 성료... 12일간 열전 마무리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의성군은 전국 컬링인의 축제인 ‘제3회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가 4월 10일부터 21일까지 12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학생부(초·중·고)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학생부 경기는 4월 15일까지 마무리됐다.
이어 4월 1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일반부 경기까지 차질없이 진행되며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대회 결과, 남자 일반부에서는 서울시청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경북체육회, 3위는 의성군청이 각각 기록했다.
여자 일반부에서는 전북도청이 우승을 거머쥐었고, 경기도청이 준우승, 서울시청이 3위를 차지했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 지역 숙박업소와 음식점 이용이 증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가져온 것으로 평가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선수단이 보여준 열정과 스포츠 정신 덕분에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의성군수배 전국컬링대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의성이 대한민국 컬링의 중심지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4월 22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