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예천군 보문면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개최
옛 면사무소 부지, 주민 복지와 행정을 잇는 복합공간으로...
|  | | | ↑↑ 예천군 보문면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개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보문면(면장 황원희)은 27일 오후 2시 보문면 행정복지센터 신청사에서 개청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청식에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군의장, 도의원 및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보문면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옛 보문면사무소 부지(보문면 미호길 127)에 새롭게 들어선 신청사는 지난 2025년 3월 착공 후 약 1년간의 공사 끝에 올해 3월 초 준공됐으며, 총 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846㎡,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됐다.
앞서 보문면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청사 이전 작업을 마치고 23일부터 업무를 시작했으며, 신청사는 주민들이 언제든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지역 공동체 거점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황원희 면장은 “신청사 공사 기간 동안 불편을 참고 기다려 주신 면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공간에서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통해 면민 모두가 행복하고 화합하는 보문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2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