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남부동 분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2025년 결산 및 2026년 경로당 운영 방향 공유
|  | | | ↑↑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남부동 분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남부동분회는 20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최재림 경산시지회장과 관내 18개 경로당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경로당 운영에 대한 결산 보고와 함께 2026년 주요 운영 계획과 지원 사항이 공유됐으며, 특히 지역 복지 증진과 경로당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도 활발히 이루어졌다.
정홍 남부동 분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경로당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철 남부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경로당이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2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