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예천군, 상반기 ‘행복한 임신부 교실’ 운영
관내 (예비)임신부 대상으로 4월 중 5회 실시 예정
|  | | | ↑↑ 예천군, 상반기 ‘행복한 임신부 교실’ 운영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예천군은 관내 임신부 및 예비 임신부를 대상으로 ‘2026년 상반기 행복한 임신부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임신부 교실은 신도시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 건강증진센터에서 총 5회차(4월 9일, 15일, 22일, 26일, 29일)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모유·수유 및 신생아 건강관리 교육 △건강한 떡 만들기 △꽃바구니 원예 △예천군 공공산후조리원 견학 등 다양한 태교 및 건강 증진 활동으로 구성되어 임신부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4월 3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보건소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임미란 보건소장은 “임신부 교실을 통해 예비 부모들이 임신 및 출산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모자보건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1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