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 전기공사협회,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300만 원 기탁
|  | | | ↑↑ 김천시 전기공사협회,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300만 원 기탁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김천시 지역 전기공사업체로 구성된 김천시 전기공사협의회가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천시 전기공사협의회 김진태 회장 외 회원들은 지난 3월 16일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천시 전기공사협의회는 회원 20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김천시청 전기직 모임(투투나인)과 함께 2011년부터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 시설 점검 및 노후 설비 교체, 태양광 발전 시스템 설치 등 다양한 전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24년에도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진태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천시 전기공사협의회에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1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