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3회 영양 별천지배 스포츠클럽 배구대회 개최
|  | | | ↑↑ 제3회 영양 별천지배 스포츠클럽 배구대회 개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영양군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영양군민회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제3회 영양 별천지배 스포츠클럽 전국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영양에서 열리는 전국 단위 배구대회로, 남자 시니어부 6팀, 클럽3부 25팀, 여자 미시부 7팀, 클럽3부 12팀, 총 50팀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 결과 남자 시니어부 KST, 남자 클럽3부 대구교대OB, 여자 미시부 부산베스트볼, 여자 클럽3부 리시다 팀이 각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
영양군은 대회에 앞서 경기장 난방기와 조명 점검을 완료하는 등 선수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전국 각지에서 선수단과 가족들이 방문하면서 지역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었다.
영양군 관계자는 “전국에서 영양을 찾아주신 동호인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대회가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1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