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73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 사이클대회` 상주시청 사이클팀 종합 준우승
최우수 선수상(장수지), 우수 지도자상(이형주) 수상
|  | | | ↑↑ `제73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 사이클대회` 상주시청 사이클팀 종합 준우승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상주시청 여자 사이클팀이 전남 강진군 일원에서 열린 제73회 3ܧ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 사이클 대회에서 개인종합 우승과 함께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는 2026년 3월 3일부터 6일까지 전남 강진에서 개최됐으며, 남녀 고등부와 일반부 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 개인도로 경기에서 상주시청 장수지 선수는 대회 3일간의 합산한 기록으로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했고 단체기록에서는 상주시청 사이클팀이 종합 준우승을 기록했다.
또한 개인종합에서 우승을 거둔 장수지 선수는 대회 최고의 활약을 인정받아 최우수선수상(MVP)을 수상했으며, 상주시청 사이클팀을 지도한 이형주 감독은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시청 선수들의 흘린 땀과 노력이 결실을 얻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무엇보다도 훈련이나 경기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임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올해도 좋은 경기력을 통해 상주시를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3월 1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