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한국수산업경영인 영덕군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외부 인사 초청, 행사 없이 이웃사랑 성금 기부로 상생 실천
|  | | | ↑↑ 유원일 신임 회장이 김광열 영덕군수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사단법인 한국수산업경영인 영덕군연합회는 제18대 김도수 회장과 신임 유원일 회장의 이취임식을 지난 24일 개최했다.
연합회는 이취임하는 두 회장과 회원들의 뜻에 따라 외부 인사를 초청해 행사를 치르는 대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 300만 원을 영덕군에 전달하는 것으로 간소화했다.
19대 회장으로 취임한 유원일 회장은 “선배들의 헌신으로 이루어낸 성과를 잘 유지하고 기후변화로 인한 어획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 경영인들이 좀 더 향상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공동체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연합회가 되도록 회원분들과 힘을 모아가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한편,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연합회는 수산업 경영인의 자주적인 협동체로, 회원 간의 친목 도모, 어업의 선진화, 향토 문화 계승·발전, 풍요로운 복지 어촌 건설 등에 이바지하고자 1991년 설립됐으며, 현재 영덕군에는 108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25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