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맞이 환경 정비 실시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12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 설 맞이 환경 정비 실시
[굿뉴스메이커=백현식]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문화관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문화관광시설 12개 사업소를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요 관광지 및 공원 일대에 대한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정비에서는 시설물 주변 청소, 보행로정비, 위험요소 사전 점검, 안내 표지 정비 등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사명대사공원을 비롯한 주요 방문 시설에 대해 집중 정비를 실시함으로써 귀성객과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김재광 이사장은 “바쁜 일과 속에서도 각 사업소 환경 정비에 적극 참여해 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 관리와 정비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12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경산시 ‘세계 마약퇴치의 날’ 맞아 불법 마약류 예방 캠페인 전개..
백현식 기자 | 06/26 14:23
“성주 대장들소리” 경북무형유산 지정을 위한 학술대회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14:26
청도군, 여름철 물놀이 및 다슬기 채취 안전사고 예방 총력..
백현식 기자 | 06/26 14:45
청도신화랑풍류마을 2026년 상반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숙박형 프로그램 성료..
백현식 기자 | 06/26 14:46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