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영천시,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나눔으로 더하는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 | | ↑↑ 영천시가 12일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영천시는 12일 설 명절을 맞아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관내 사회복지시설 34개소에 정성이 담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문품으로는 귤, 샤인머스캣, 떡국떡 등을 준비해 시설 이용자들에게 전달했다.
아울러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비롯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아울러 설 연휴 기간 중 안전사고 예방에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이 이웃 간에 사랑과 정을 나누는 풍성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천시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12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