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맞이 종합스포츠타운 환경정비 실시
|  | | | ↑↑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맞이 종합스포츠타운 환경정비 실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2월 11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일원에서 ‘설 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비는 종합스포츠타운의 주요 동선을 중심으로 청결 상태를 개선하고 사전 점검을 통해 안전 취약요소를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이용객에게 보다 쾌적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쓰레기·담배꽁초 수거 등 환경 정비 ▲주요 체육시설 공공화장실 점검(대·소변기 작동, 타일 파손 여부, 거울 및 주변 청결 상태 등) ▲각종 안내표지판 및 금연·흡연구역 지정 표지판 점검 등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종합스포츠타운을 찾는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정비와 사전 점검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공공시설의 청결과 안전관리 수준을 높여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도 계절 및 이용수요 변화에 맞춰 시설별 환경정비와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추진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쾌적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11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