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의성군새마을회, 2026년도 단체별 정기총회 개최
|  | | | ↑↑ 의성군새마을회, 2026년도 단체별 정기총회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의성군은 의성군새마을회가 지난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의성군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단체별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월 3일 의성군새마을부녀회를 2월 5일 의성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 2월 9일 의성군새마을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각 단체별로 주요 안건에 대한 심의·의결이 이뤄졌다.
총회에서는 2025년도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와 함께 2025년도 세입·세출 결산(안), 2026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해 의결했다.
특히 의성군새마을회는 나눔과 봉사를 핵심 가치로 삼아 지역사회 돌봄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그간의 사업 추진 성과를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신규 봉사사업을 발굴하는 등 새마을운동의 공익적 역할 확대에 힘쓰기로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마을 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6년에도 공동체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유지와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11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