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시 복지정책과, 설 맞아 평화시장 찾아 따뜻한 민생 행정 실천!
|  | | | ↑↑ 김천시 복지정책과, 설 맞아 평화시장 찾아 따뜻한 민생 행정 실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김천시 복지정책과는 지난 4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평화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장보기 활동에는 복지정책과 직원 12명이 참여했으며, 직원들은 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상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특히, 지역화페인 김천사랑상품권을 활용하여 설맞이 제수용품을 비롯한 농․수산물과 명절 선물 등을 구매하고, 시장 내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등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에 동참하며, 지역 상권 전반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임재춘 복지정책과장은 “시민의 삶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어려움을 함께 느끼고, 공직자부터 지역 상권 이용에 앞장서는 것이 진정한 민생 행정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복지정책과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민생 현장을 직접 찾아, 시민과 상인이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2월 05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