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성주군 4-H본부 2026년 연시총회 개최
활기찬 성주농업의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
|  | | | ↑↑ 성주군 4-H본부 2026년 연시총회 개최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성주군4-H본부는 1월 19일 오후 6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6년 연시총회`를 개최하고, 급변하는 농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4-H 회원들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 및 감사 보고를 비롯해 2026년도 사업 계획 수립 및 승인이 이뤄졌다.
올해 주요 사업으로는 ▲학생4-H회원 및 청년농업인 육성 방안 확대 ▲농업인 학습단체 리더양성대회 추진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논의하며, 회원 간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성주군4-H본부 김진학 회장은 “4-H 이념인 지·덕·노·체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선배 농업인으로서 청년4-H회원들이 정착할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성주 농업의 미래를 위해 헌신하는 4-H본부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주의 자산인 농업이 경쟁력을 갖추고 미래 세대가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군에서도 맞춤형 지원과 농업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1월 2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