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 | | ↑↑ 의성군, 제19기 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의성군은 전문농업인 양성을 위해 제19기 의성농업대학 교육생 60명을 오는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자두, 시설채소과정이 운영되며, 과정별 모집인원은 각 30명이다.
의성군에 거주하는 농업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3월부터 10월까지 과정별로 매주 1회, 1일 4시간씩 총 23회차로 진행된다. 신입생 모집요강과 자세한 사항은 의성군청 및 의성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관련 서류를 구비해 의성군농업기술센터 교육경영팀(☏054-830-6717)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농업대학은 지역 농업의 미래를 이끌 전문 농업인을 양성하는 중요한 교육 과정”이라며 “농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양질의 교육을 통해 농가 소득 향상과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농업대학은 2008년 사과·한우 과정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647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들은 각 분야에서 지역 농업을 선도하는 핵심 인력으로 활동하고 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6년 01월 1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