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영주시, 안단테색소폰동우회 쌀10kg 22포 기탁
“음악으로 맺은 인연, 나눔으로 이어져”
|  | | | ↑↑ 영주시, 안단테색소폰동우회 쌀10kg 22포 기탁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영주시는 지난 17일 안단테색소폰동우회(회장 김창현)가 희망2026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10kg쌀 22포(63만 8천 원 상당)를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영주시노인복지관, 영주시장애인복지관에 배분되어 노인, 장애인, 저소득층을 위한 식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창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로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 며 “앞으로도 음악 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안단테색소폰 동우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며 “기탁된 쌀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정성껏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영주시는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민관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2월 1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