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성주군, 2025년 제2기분 자동차세 20억 5천만 원 부과고지
납부기한 12.31.까지
|  | | | ↑↑ 성주군청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성주군은 2025년 제2기분 자동차세 약 20억 5천만 원을 부과했다. 고지서는 이번 달 12일 발송됐으며, 납부 기한은 12월 31일까지이다. 제2기분 자동차세는 12월 1일 과세기준일 현재 성주군에 등록된 자동차, 건설기계, 125cc 초과 이륜차 소유자에게 부과되며, 연납 차량 및 6월에 일시 납부한 차량은 제외된다. 납부 방법은 전국 모든 금융기관을 통한 고지서 납부 또는 고지서 없이도 CD/ATM기를 통해 납부가 가능하다. 성주군은 가상계좌, 인터넷, ARS(전국공통 142211) 등 다양한 납부 방법을 고지서 앞면에 보기 쉽게 안내하고, 작은 글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가상계좌번호를 큰 글씨로 인쇄하여 알아보기 쉽게 했다.
성주군 관계자는 “기한 내 미납 시 3%의 납부지연가산세가 부과되므로 납부 기한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며, 자동차세와 관련한 문의는 군청 재무과 또는 읍·면행정복지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2월 1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