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성주군, 노후상수관망정비사업 사후관리 평과 전국 우수상 쾌거 !!
|  | | | ↑↑ 성주군, 노후상수관망정비사업 사후관리 평과 전국 우수상 쾌거 !!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성주군은 기후에너지환경부 주관『2025년 노후상수도정비사업 사후관리』평가에서 전국“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지난 12월 11일 제주도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으로부터 우수상과 포상금 5백만원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환경부에서는 노후상수관망 정비사업 완료 후 지속적인 성과 유지, 절감비용 재투자 등 수도사업 선순환 체계 구축 유도를 위해 평가 그룹을 분류하여 지자체를 대상으로 유수율 유지, 관망 점검 및 운영관리, 선순환 구축 자구노력 등 총 12개 항목에 대한 1차 서류평가와 2차 심의위원회 발표평가를 합산하여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성주군은 지자체 중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전국2위로 우수기관에 선정됐으며, 유수율 유지, 관망 점검 및 운영관리 등 모든 부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장(소장 이헌진)은“성주군의 상수도 운영‧관리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수도시설 개선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군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2월 16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