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상주교육지원청,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상주곶감마라톤대회에 참가
|  | | | ↑↑ 상주교육지원청,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상주곶감마라톤대회에 참가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상주교육지원청은 11월 16일 전국마라톤협회가 주최한 ‘제23회 상주곶감마라톤대회’에 『페이스는 달라도, 마음은 한팀! 상주교육 오늘도 달린다!』라는 주제로 행사에 참여했다.
상주교육지원청은 관내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으며, 상영초, 남산중, 함창중·고, 상주여고 외 여러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4km, 10km, 하프(Half), 풀(Full) 코스 중 각자의 체력에 맞는 코스를 완주하며 단합된 모습을 보였다.
대회에 참가한 한 중학생은“선생님과 함께 해서 더 즐거운 마음으로 뛸 수 있었다. 언젠가는 선생님보다 먼저 완주하고 싶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김종현 교육장은 “이번 상주곶감마라톤대회 참가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 모두 건강한 체력과 건강한 마음을 함양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함께 하는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1월 17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